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 Tips

[Daily] 제6회 빅데이터분석기사/빅분기 필기 접수 완료...!(접수 방법)

SMALL

안녕하세요! 데코입니다!

 

최근에 계속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공부를 하고 있다가 

 

접수 기간이 다가와서 바로 접수를 했어요!

 

접수 기간은 2023년 3월 6일 10:00(월요일) ~ 2023년 3월 10일 18:00(금요일), 5일간 신청받고 있어요!

 

제6회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시험은 2023년 4월 8일 10:00(토요일)에 실시합니다!

 

빅분기 필기시험 준비하신 분들은 기간 놓치지 말고 접수하세요!! 

 

링크도 첨부해둘게요! (접수 링크)

 

필기는 1년에 2번 밖에 없으니까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 있는 시험 관련 캘린더

 

접수 기간은 3월 10일 18시까지이지만 생각보다 고사장이 별로 없더라구요!

 

이동하기 편한 고사장으로 빨리 접수하는 게 리스크가 적을 것 같아요!

 

'서울특별시' 지역에는 아래 사진처럼 15개의 고사장이 있어요!

 

아래 사진은 3월 7일 오전 11시 기준 접수 가능한 고사장과 남은 좌석 내역입니다!

 

2023년 3월 7일 오전 11시 기준 고사장과 남은 좌석 내역

제가 살고 있는 송파역 기준으로 가까운 고사장을 보니까

 

광장중

문현중

성수중

천일중

 

이렇게 4개의 고사장이 가깝더라구요!

 

저는 성수중으로 시험 접수 했습니다!

 

필기 접수 금액은 17,800원이네요! 

접수 완료...!

이렇게 제6회 빅데이터분석기사(빅분기) 필기시험을 접수했어요!

 

최근에 계속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공부를 하면서 공부 내용을 올리고 있는데,

 

시험이 얼마 안 남았으니까 핵심적인 내용들만 정리하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데이터 분석, 빅데이터분석기사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들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부분들은 최대한 빠르게 답해드리겠습니다!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공부하시는 분들 모두 적게 공부하고 높은 점수 얻으세요...!

 

4월 8일까지 같이 화이팅입니다! :)

LIST